양재 회식 '두어마리' 장어편

2019. 8. 10. 10:50City's 먹고/그외

728x90
반응형
19.08.07.수
 
*상호 : 두어마리
*전화 : 02-569-7777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23길 6(양재동 9107)
 

 
 
우와~ 오늘 하늘이 대박이넹~
지금 시간은 18시 30분.. 비도 오고, 미세먼지도 사라지고.. 괜찮네.. 날씨~

 

이거 무슨 알이라고 했는데, 뭔지 모르겠다..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회 쪽이랑 안 친한 나는 뭐 그냥.. 쏘쏘

에피타이저로 메인 메뉴를 대비하는 중..

 

 

 

메인 나왔다.. 장어..

바다 장어라고 하던데, 맛있다..ㅋㅋㅋ

장어 별로 안 좋아 하는데, 느끼하거나, 기름지거나.. 뭐 그런거 없이.. 맛은 괜찮네.

깔끔~

 

 

 

여기에서 젤 맛있었던 거는 하얀거.. 밥..ㅋㅋ

밥이 짭쪼름하니, 간이 잘되어 있음.

김에 다 싸먹었넼ㅋㅋㅋㅋ

 

직원분이 끝까지 구워줌

뭔가 탈 듯 한데, 안 태우고 잘 구워 주심..

 

 

양념 된 더덕.. 구워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 있는 더덕..

더덕구이는 춘천이 짱이 었는데..

 

 

두어마리 문제점.. 아놔.. 

환기통에서 자꾸 기름이 떨어짐... 숯에 특히나 까만거 두개가 기름 떨어져서;;

장어에 2번 떨어져서 화가 났음..ㅠㅠ 비싼데;;

 

 

 

 

자.. 일단 장어로 배 채웠으니.. 혓 바닥 먹으로 가 볼까낭..ㅋㅋ

판도 새로 갈았고...

 

 

 

디스이즈 우설.. 소 혓바닥..

안 취했으면 못 먹을거 같음.. 혓 바닥을 먹다니;; 뭔 가 좀 ㅋㅋ

우설.. 첨봤는데...

빨~ 간게... 뭔가 소시지처럼 생겼음

페페로니 피자인가? 거기에 올라가는 그 녀석이랑 엄청 비슷하게 생겼네..

두어마리 우설은 아래 글에서 봐 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