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팅의 효과~ 문경 썬팅 잘해 주는 곳~

2019. 8. 23. 08:53City's 사고

728x90
반응형
19.08.16

 

*상호 : 썬가드 경북 문경점

*전화 : 010-4813-1124

*주소 : 경북 문경시 흥덕동 225-42

*하는 일 : 자동차 썬팅 및 광택 등...

 

 

 

나의 20년된 SM520녀석을 썬팅 한곳..

고향 내려 간 김에 광택도 좀 내 볼까해서 방문..

방문하니 사장님은 썬팅하고 계셨고..

-차 : 현대 테라칸.. 이것도 한 15년은 되었겠징..

 

 

나의 20년된 SM520녀석을 썬팅 한곳..

고향 내려 간 김에 광택도 좀 내 볼까해서 방문..  방문하니 사장님은 썬팅하고 계셨고..

 

 

 

 

차 엄처 커 보이네;; 원래 이렇게 컷던가?

 

 

 

 

옆 유리를 살표 보시더니 갑자기 꾸리고 앉아서뭘 찾는 중..ㅋ

 

 

썬팅을 위해서 문짝을 뜯고 있으신 사장님..

왜 뜯냐고 물어 보니.. 안 뜯어도 되는데, 이 차는 뜯어서하는게 조금 더 잘된다고..

 

신기하네.. S비너라고 하나? 암튼 그걸고 이렇게 걸고 작업하시는..

 

 

 

작업 끝.. 

붙이는거 보면 신기함ㅋ

그냥 큰 필림을 붙이는 건데, 난 휴대폰 액정보호필름도 잘 못 붙이겠던데;;ㅋ

나중에 핸드폰 액정 사 가서 붙여 달라고 해야겠닼ㅋㅋㅋㅋ

 

 

 

작업 완료..

마지막 검토 중.. 기포나 뭐 잘못된거 없는지 찾고는 헤나로 겁나 물빼 주심..ㅋ

 

왼쪽이 작업전! 오른쪽이 작업 후..

이 차는 15%인가? 암튼.. 앞유리는 가장 연한 썬팅!

 

지난번에 썬팅을 해 보니, 오래된 차일수록 썬팅을 추천!

썬팅을 하면, 일단 빛, 열, 자외선 등등의 차단이 되고, 이거 보다는..

 

차가 오래된 것 처럼 보이지 않음ㅋㅋㅋㅋㅋ

 

그래서 1년 탈거 2년 더 타 게 됨..ㅋㅋㅋ

내차는 2001년식인데, 친구들이 보면, 오래 된 차 같지가 않다고..ㅋㅋ

 적외전, 자외선 차단보다 차가 깔끔해져서 보기 좋은 썬팅..ㅋ

 

아! 오래되면 차 뒷 유리에 기포가 생기는데.. 

이거 생기기 전에 제거 해서 새걸로 붙여야 합니다. 

뒷 유리는 기존의 썬팅필름을 떼고 붙여야 하는데, 열선이 있어서 떼는게 쉽지 않다고..

그러니, 기포 생겨서 떼지도 못 떼지도 못하는 애매한 상황 만들지 마시고..ㅋ

미리미리 깔끔하게 만들어서 차 타고 다닙시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