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부대찌개! 대성부대고기

2019. 9. 12. 10:59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19.08.27.화

*상호 : 대성부대고기 용인본점

*전화 : 031-335-3486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90번길 3-6(감량장동 87-5)

-주 메뉴 : 부대찌개


 

대성 부대 고기..

회사 막내가 이제 29살... 5년째 같이 근무 중인데, 아직 30도 안됐다니.. 짜증이.. -_-ㅋ

암튼 이녀석이 용인 출신인데, 이집을 알더군.. 자기 초등학교때 부터 다녔던 집이라고

맛있다고 하는데... 

 

 

대성 부대찌개 가격은 9,000원

-부대찌개 치곤 비싼편.. 라면 사기도 따로 받고 ㅠㅠ

 

라면 사리는 오뚜기 라면 사리가 아니라, 농심 라면사리..

농심 라면 사리는 첨본건가? 오랫만에 보는 건가? 기억은 안나지만 암튼.. 생소한 농심 라면사리..

 

라면도 둥그네..둥그런 라면은 너구리.. 다른건 본 적이 없는거 같네;;



 
이렇게 육수 없는 상태로 나와서 불에 올리고 육수를 별도로 부어 주심..

 

 

육수가 부어지면 뚜껑덮고 끓임.. 절대 열지 말것..

섣불리 뚜껑 열면 비린내가 난다고..ㅋㅋㅋㅋ 이해가 안되는데.. 그렇다고 함..

콩나물국 하는데 뚜껑열다가 시어미니한테 등짝 맞은 글도 있음;;

.

 

맛은...

이집 두번째 방문인데.. 잘 모르겠다..ㅋㅋㅋㅋ

자리는 만석이었는데... 아직까지 맛을 잘 모르겠다..

가성비가 좋지 않아서 인가? ㅠㅠ

두어번 더 먹어 보면 맛있어 진다고 하니..ㅋㅋ 조금더 먹어 보고, 맛을 못 느끼면 다신 안가는 걸로..ㅋ

City'Sto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