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모닝캄 설명서

2019. 9. 15. 18:18City's 먹고/그외

728x90
반응형
19.09.15.일
올해 초였나? 운전자 보험상담을 했고, 처음 10,000원이라고 해서 가입까지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13,000원이 되고, 내가 본건 만원인데? 하니 갑자기 8천으로 된다고 하고..
횡설 수설.. 아.. 어느 보험사였었는지 기억이 안나네..ㅠㅠ
운전자보험 가입하긴 해야하는데 ㅠㅠ
 
암튼.. 사은품 주는지도 몰랐었다.
그냥 채널 돌리다가 싸서 번호만 남겨둔 상황이었기에..
상담완료하고 몇 주 후에 사은품으로 모닝컴 에어프라이어를 받았다. 어디서 온건지 찾아내느라 힘들었었넼ㅋ
 
딱히 에어 프라이어를 쓸 일이 없고, 제대로 설겆이를 할 수 가 없는 구조인지라 이런거 별로 좋아 하지도 않고..
버릴까? 중고나라에 팔아 버릴까? 고민하다가 그냥 방 한 구탱이에 보관!
 
그러다가 명절을 이용해 집에... 밭에는 맛 없는 고구마가 무럭무럭...ㅋ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맛있다고 하여 집 고구마를 가지고 올라옴..ㅋ

모닝캄 에어프라이어 첫 사용할때는

음식물 넣지 않은 상태로 15분간 가열하고, 열이 식으면 바스켓을 식초 몇방울 떨어뜨리고 세척!

처음 돌릴때 냄새가.. @.@

설명서는 필요 할때가 있는데, 보관하기는 귀찮고, 그래서 이렇게 블로그에 올려 두면...ㅋㅋ

필요한 사람도 보고, 나도 보고!

일석이조..ㅋ

 

에어프라이어 특징!

군고구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듯..

 

 

에어프라이어 사용방법!

 

 

에어프라이어 세척 및 보관..

에어프라이어의 최대 난관은 설겆이가 젤 문제가 아닐까 싶은..

바스켓은 분리가 되니, 그냥 바로 씻으면 되지만, 본체는 씻을수가 없으니.. 흑흑.. 

찜찜해서 계속 해 먹기도 애매하고.. 

열만 가열해서 기름이 튀지 않아서 괜찮으려나?!

 

 

조만간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 해 먹은 포스팅을 네이버에 올려야징..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