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포나무 도마! Royal vale 로얄베일 도마~

2020. 10. 10. 12:43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20.10.10.토

세탁기를 사고, 받아낸 도마..

시중 가격대는 천차 만별이네.. 10만원짜린줄 알았는데.. 5만원..ㅎㄷㄷ.. 

5만원도 비싼데.. 10인줄 알고 받았는데, 5 나오니, 당한 느낌?ㅋ

출처 : 다음 쇼핑검색~

어렵게 받아냈다.ㅋㅋㅋ

 

 

넓직하니, 마치 요리사가 된 듯한 기분?ㅋ

로얄벨리도마는 영국에서 1913년에 시작됐나 보네.. 100년 도마;;ㅎㄷㄷ

 

 

 

로얄베일로렌캄포나무도마

-캄포나무가 뭐 좋은건가 봄.. 도마 검색해보니, 캄포나무가 엄청 많네

 

 

나무에 불로 지져서 각인 해둔..ㅋ

 

#캄포나무도마사용방법

-칼자국이 많이 나지 않고, 깊이 안 페이는..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1년 한번 사포로 도마 표면을 문질러 주라는데, 귀찮다.ㅋ

엉? 포도씨유까지 바르라고? 더 귀찮;;

 

 

#캄포나무도마보관방법

-헹거에 세워서 보관.. 엉? 이게 어떻게 보관하라는 거지?

-직사광선 피해 그늘진 곳에서 보관.. 햇볕은 도마를 뒤틀리게 한답니다. 

-너무건조하거나 습하지 않은곳.. 와따.. 어렵네.. ㅋㅋ 습도 몇 % 면 되는 거니?ㅋㅋ

#캄포나무도마세척방법

-부드러운 수세미로 

-나무 도마에 직접 문지르면 세제가 스며드니, 살살.... 이래서 비싼거 사 쓰면 안됨ㅋㅋㅋㅋ

-절대!! 물에 담그지 마라!!

-습도에 따라 뒤틀림이 생긴다. 엉? 햇볕에도 뒤틀리고? 뭐여..ㅋㅋ 적정 습도를 알려 달라!

-소금, 식초를 사용해 세척해도 괜찮~

-엉? 이거 들어가는 전자렌지가 있나? ㅋ

 

 

럭셔리 해보여서 기부니가 좋다~

 

 

 

로얄베일 캄포나무 도마 사이즈는 이정도..

넓직하다. 어디 세워 둘곳이 없네.. 이 좁은 집에서는..

도마 보관을 위해서 이사를 가야 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