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

2019. 7. 20. 22:59City's 사고

728x90
반응형

19.07.20.토

간만의 주말 출근!

목금 출장을 갔다가 일이 밀려서 왔는데, 일 하기 싫다ㅋㅋㅋ

지난 6월인가? 5월인가.. 사무실 이사하면서 장만한 코지마 안마의자


기존에 있던 녀석은 추성훈 모델의 바디프렌드! 모델은 모르겠고 한 5년 된 녀석인데이고,

당시 500만원 정도 했었다는.. 정확히는 모르겠음..ㅋ

암튼.. 이사하면서 안마의자 하나 산다고해서...

기존에 사용 하던 바디프렌드는 직원들이...

새로 산 녀석은 대표님이 사용 하는 걸로 생각 했는데...

갑자기 직원들 코너에 코지마 안마의자가 등장해서 멘붕에 빠짐 @.@

뭐지.. 그러면 어찌 되는거지? 했는데..

기존 사용 하던 녀석은 대표님 방으로.. 역시 비싼거라 대표님 방으로 간거군..ㅋ

바디프렌드 대비해서 싼 녀석이 와서 나름 불신을 가지고 있었던 건지... 한달동안 한번을 사용 안했네;;




요 리모컨으로 조정 할 수 있음.





장만하고 오늘 처음으로 앉아 봤는데..

바디프렌드 대비.. 뭔가 좀 어색.. 많이 어색..

엉덩이 부분이 많이 들어 가는거 같고.. 이상하다.. 제대로 마사지 되려나? 하면서 마사지 시작..ㅋ

내용을 입력하세요



​순신간에 1시간 지나감.. 


워미.. 

500만원짜리 바디프렌드 저리 가라..ㅋㅋㅋㅋ 

5년전에 나온 녀석이랑 최근에 나온 녀석이랑 가격으로 붙이면 안되겠지만, 그래도 가성비 괜찮네..


모델명은 CMC 3200, 코지마 클라쎄 시그니처라고 검색되는데, 정확히 모르겠음..

모델명으로 검색해 보니 200만원정도ㅋㅋㅋ

20만원이면 집에도 장만 할 수 있는데 아쉽;;





아.. 티스토리는 아직 적응이 안되서 어렵네;;ㅋㅋ

일단 사진 정리가안되네.. ㅠㅠ 빨랑 적응해서 사진 좀 자유 자재로 할수 있게 해야겠엉..ㅠㅠ


리모컨으로 조정하고, 본체에 붙어 있는 버튼으로도 조정 가능

리모컨은 평소 요로케 불 안들어와 있고, 버튼 누르면 뭔가 화면에 보여짐




근데.. 괜히 눌러서 고장 낼까봐 무서워서 자동 버튼만 누르게 됨ㅋㅋㅋ

무중력과 남성 버튼만 눌러 봄ㅋㅋㅋ

작동 잘되고, 괜찮음..

팔에 있는 에어가 좀 쎄서 아플 정도.. 

강도도 조정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만지기 귀찮아서.. 다음 포스팅으로...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