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5번째 코나 카드! 제주도 화폐 탐나는 전~

2021. 1. 6. 07:49City's 경제&문화

728x90
반응형

21.01.01


제주 여행의 필수품이 될 코나카드~

간단히, 코나카드에 10만원을 충전하면 11만원을 쓸수 있음.. 

 

 

지난 12월 20일경에 탐나는 전~ 제주도 지역화폐 카드를 신청했고, 12월 31일에 카드를 받았다. 약 열흘 걸렸네.. 

카드인데 등기로 오는게 아니고, 일반 우편으로 옴.. 어차피 내가 충전해야 쓸수 있는 카드인지라.. 남이 가져가도 사용 불가.. 

남이 가져가서 충전해 주면 난 땡큐..ㅋㅋ

 

암툰, 이건 제로페이 같이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서 좋다. 

사용자가 제로라서 제로페이라는 이녀석... @.@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도무지.. 

주변 사람들한테 제로페이 사용해 본적 있냐고 물어 보면.. 없다;;

다들 어떻게 사용하는 거냐고;;

 

 

소득 공제도 되고, 10%도 더 주고.. 좋구만...

일단 충전해 두고 싶은데.. 돈이 없네 ㅠㅠ

탐나는전혜택

 

 

#탐나는전등록방법

-어플 설치하면, 그냥 아무나 할수 있음..



 

접속하면, 카드등록하기기 눌러서 시키는대로 하면 되고, 

카드 등록하고 나면, 잊지 말고 소득공제 신청하라고 나와 주시네..

 

 

 

계좌 연결은 지난번에 해 뒀었고.. 언제든 바꿀수 있는.. 

쉽게 잘 만들어져 있는 탐나는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