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마케터 1급 합격!

2022. 7. 20. 20:48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22.07.
나에게는 세상 노 필요한 자격증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은 자격증!
이건 바로 #검색광고마케터 ㅋㅋㅋ
2014년? 처음 따볼가 했던 녀석인데 이제서야 따게 되었다.

검색광고마케터 응시료 : 50,000원
- 한번에 붙어야지.. 개비쌈;;

먼저, 합격 인증!

\



#검색광고마케터공부시간
-하루 2-3시간? 3주 정도 봤는데, 공부 안한 날도 많음..ㅋㅋ
-실질적인 공부는 하루 2-3시간 으로해서 10일정도 했을 듯?
-문제 은행식이라 큰 부담없음


#검색광고마케터공부방법
1. 절대 이론 볼 생각 마시라!
2. 기출문제만 봐라!
- 최근 기출문제는 없다
-2020년도부터인가? 비공개로 바뀜
-과거 기출문제 보고, 시중에 나와 있는 문제만 보고 외워라!
#검색광고마케터기출문제 는 아래 글에서 다운하세요~

 

검색광고마케터 1급 기출문제 + 비대면시험

22.06.26. ㅋㅋ비대면 시험이라니! 진짜 비대면 시험인가? 뭐지 이 시험은? 14년도?? 처음 알게 되었던 검...

blog.naver.com



#검색광고마케터자격증취업
-광고대행사? 정도인가?
-일반회사에서는 써 먹을 일도 없고, 이게 뭔지도 모른다. 괜히 이런거 잇어요 하면.. 회사 블로그 운영하라고 할거고, 방문자 안나오면 눈치 보는 그런 자격증?ㅋㅋㅋㅋ

 



#검색광고마케터교재

-이 두녀석이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싶다. 

-빨간놈보다 허연 책이 더 유명한듯? 둘다 서점가서 봤는데, 나에게는 빨강이가 맞았다. 힌색은 설명도 부족했고...

 

 

그래서 난 빨강이를 구매했다.

 

 

이론설명을 하고

-기억해야할 몇개를 끄적했는데, 귀찮아서 안 적음.. 필기한거 A4 한페이지 나올란가?

 

 

예상문제를 풀게 되는데, 난 그냥 예상문제를 풀고, 모르는 걸 이론편에서 찾는 방식으로 진행

-문제 밑에 설명이 되어 있어서 좋았다.

-문제는 그냥 기본 상식으로 접근해도 풀수 있는 문제도 많았다. 

 

 

기출문제 3회분이 있었고, 설명도 뒷쪽에 있었다. 

제대로 풀지도 않고 그냥 계속 눈으로만 봤다.ㅋㅋㅋㅋ

 

 

쿠팡에서 구매해 주시면, 몇 백원정도의 수입이 생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