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닭갈비! 현지인 추천 맛집!

2022. 10. 10. 07:41카테고리 없음

728x90
반응형

22.10.08

#태백닭갈비

-전화:

-주소: 강원 태백시 황지동 44-63

-주차 : 가게 옆에 주차장은 있으나, 좀 애매함..

 

 

 

태백산에서 내려와 태백 출신의 짭새님이 알려 주신 맛집으로 왔다. 

 

 

#태백닭갈비메뉴 #태백닭갈비가격

-1인분 : 9,000원

-닭은 반마리? 정도 들어 가는듯

-라면사리가 2,000원이라니..ㅎㄷㄷ.. 하다. 

 

 

린나이~ 배선생 보고 있나?

 

 

 

임팩트 있는 깻잎!

양이 엄청 많아 보이고, 실제로도 많았다. 

아! 닭갈비인데 사진 잘못 올린게 아니냐? 할수 있을 것 같은데...

 

 

 

디스이즈, 태백 스타일 닭갈비!

이집만 이런게 아니라, 태백에 있는  닭갈비집은 우리가 아는 닭도리탕 스타일인데, 닭 도리탕은 아님!

 

태백닭갈비 (1).mp4
2.04MB

이렇게, 생닭을 토막내서, 들어 간다. 채소와 떡을 먹고, 닭을 먹으라고 한다.

떡은 기억에 없을 정도로 많지 않았다 -_-;;

국물은 매콤했다. 닭갈비를 생각하고 닭도리탕을 먹어서인가? 

 

 

 

닭을 먹다가 밥을 볶았다. 직원이 와서 먹다 남은 닭은 빈 그릇에 옮겨주고, 밥을 볶아 주었다. 

이렇게 하고, 2분 있다가 먹어라고 했는데...완전 노맛! 싱겁고;;간이 하나도 안된 이상한 맛...

 

 

삼님이 맛을 내기 시작했가. 국물을 더 부어서 양념이 베게 만들어 주었다. 냠냠.. 드디어 맛있어진..

결론.. 

닭도리탕을 빙자한 달갈비;;ㅋ 내 입맛엔 그닥.. 닭을 워낙 좋아해서 먹기는 했는데, 그다악~~

가게에는 현지인보다 외지인이 많아 보였고, 저녁시간되니 대기까지 발생하는 상황.. 

다시 태백엘 온다면.. 일부러 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다. 

 

 

 

3대 천왕에도 나왔었네? 몰랐다. 

맛있다고 했겠지? 내가 백종원을 안다면, 정말이게 맛있는건가요? 묻고 싶다. 

 

 

 

태백이 실비집이 유명하다고 하던데, 거의 모든 실비집에 줄서 있는상태!

태백에 숙소를 잡고 한잔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실비집을 추천해본다. ㅋㅋ 

 

 

 

올라오기 전에 커피숍을 찾았다. 

#더끌림

태백닭갈비 (1).mp4
2.04MB
태백닭갈비 (2).mp4
1.12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