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리 막국수! 왜 유명한거지?

2023. 9. 21. 09:09City's 먹고

728x90
반응형

23.09.01

 

갑자기 먹고 싶은게 많아진 삼님..

오늘은 고기리 막국수로 갔다. 

 

#고기리막국수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593-4

-전화 : 031-263-1107

 

 

밖에는 채소도 팔고 있다. 

호박잎도 있고. 뭐가 많이 있다. 가격은 낫 베드..

 

 

#고기리막국수영업시간

-평일은 11시 오픈

-휴일은 10시 40분 오픈

 

테이블링으로 대기 적고. 동네 한뷔 돌면서 빈둥빈둥..시간 보내기..

 

 

 

건물은 생각보다 작다. 

내부 대기 공간도 잘 해 놨고, 직원들도 친절하심

 

 

앞에 있는 고기로565 빵집.. 안에는 안들어 가봄..ㅋ

 

 

 

 

안녕하시죠? 고선생님~? 혹시나해서 가봤는데, 추억돋았습니다.ㅋㅋㅋ

연락드릴까 하다가 참았습니다.ㅋㅋㅋ

 

 

내부에는 뭐 많이 팔고 있다. 

 

 

수육은 시킬까 말까 고민 했는데, 언제 또 올까 싶어서 시켰는데 맛 있다. 

이 양이 15,000원 너무 비쌈 ㅠ.ㅠ

 

 

메뉴가 많지 않다. 거의 단품 메뉴다.

비빔국수랑

 

 

 

들깨 뭐시기였나? 

들기름 냄새가 너무 강해서 개인적으로는 별로 였는데, 단골로 보였던 옆 테이블 사람은 거의 원샷해서 먹어 버림..

이건 먹다가 남으면 육수를 부어서 먹는데, 그닥.. 

들기름 때무인지 너무 니글 거렸다.ㅋㅋㅋㅋㅋ

막국수가 메인인데, 난 수육이 젤 맛있었다. 

 

삼님은 엄청 맛있다고하고 나느 그닥 다시 올집은 아닌데... 

가자고 하면 또 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