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유리 발수코팅 효과봤당~ 스팅거 세차용품

2019. 8. 26. 13:19City's 사고

728x90
반응형
19.08.15.수

 

*상호 :  STINGER

*가격 :  모르겠음..

*판매처 : 오프라인에서만 판다고 하는데 온라인에 안 팔리 없을듯..

 온라인 파는 곳 아시는분 꼬랑지 부탁..

 

지난 5월인가? 안산에서 배님과 함께 세차를...

그냥 기계식 세차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나인데..

배님 때문에.. 배님 덕분에...? 어느게 맞는 표현일지는 나중에 판단 나겠지

 

암튼 배님덕에 여러 세차 용품을 꽁으로 사용..ㅋㅋ

세차 깔끔하게 하고, 왁스도 발라주고, 타이어도 닦아주고, 엄청 땀 뻘뻘...

 

이거 좋은거라고 하면서 막 뿌리면서 발라 준다..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고, 이런서 사서 뿌려봐도 효과 본적도 없고, 

배님말에 의구심 가득..ㅋㅋㅋㅋㅋ

그동안 비가 몇번 왔었지만, 뭔가 효과를 못 느끼다가 이번에 집에 내려가면서 비가 억수로 오는데.. 와따..굿굿..

 
 

와이퍼로 닦았는데, 뭔가 엄청 잘 닦임..
지난달인가? 와이퍼 교체해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그것보다는 왠지.. 저녀석 덕분이듯..
물 방울이 송글송글 맺히면서 한번 닦으면 깨끗하게 다껴지는..
속이다시원해졌던..ㅋㅋㅋ

 

휠 클리너, 타이어 촉촉하게 햊는 녀석도 맘에 들었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