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약돌한우, 약돌 돼지는 여기..

2019. 8. 21. 12:44City's 먹고/그외

728x90
반응형
19.08.16.금
 

 

*상호 : 문경약돌한우
*전화 : 
*주소 : 경북 문경시 당교로 253(모전동 860-8)
 - 문경 축협이랑 같이 있음, 축협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음
 - 정육식당 개념이고, 자리세 아니, 상추값을 따로 받음..
 
음하하하..
배터지게 먹으려고 왔다. 
일단.. 이집에서 젤 비싼 투플러스 갈빗살과 안심

 

 

밑반찬은 이정도 이고, 불판을 안 갈아 줘서 고기 구워 먹기 좋은 환경은 아님

그리고.. 환기가 잘 안되는건지.. 바닥은 기름기로 @.@

 

 

이거.. 갈비살.. 위 사진의 왼쪽이 갈비, 오른쪽이 안심..

지금 적다 보니 이상하네, 갈비 200그램에 안심 300그램 달라고 했었는데... 암튼 이따가 가격보며 정리하기로 하고..

 

문경약돌한우 가격을 알아 볼까낭~ 요즘 보틍 180그램인데.. 그냥 200그램으로 잡고 보고면..

문경 약돌돼지 삼겹살 : 5,000원

문경 약돌한우 안심 : 28,600원(투뿔 기준-투뿔은 없는 날도 있음)

문경 약돌한우 갈비살 :  31,900원.. 등등 

 

뭐지.. 한우는 싼게 아닌가? ㅋㅋㅋ

암튼 돼지는 엄청싸네..ㅋ

 

 

아래 사진에 왼쪽은 안심, 오른쪽은 갈비.

-갈비는 갓뎀이었음.. 200그램만 달라고 했는데, 양을 더 많이 준듯.. 

먹기 전에 항상 내가 주문한 양이 맞는 지 확인은 필수.

 

부산에 시원소주가 있다면, 문경에는 참조은소주가 있음..

술을 좋아하는 자형은 오면 항상 몇 병 사감..ㅋㅋ

뚜껑 색깔이 엄청 이뿌넹

 

 

안심을 구워보면.. 이런 뗏깔이..

소고기는 절대 먹을 만큼만 올려서 구웁시다. 

조금 덜 익혀도 되니, 먹고 먹어도 충분히 되오니..

2명이서 비싼 집 가면, 2점만 올려서 굽고...

판을 안 갈아 주고, 그냥 휴지로 닦아야만 하는... 

별로 위생적이지도 않고ㅠㅠ

판 좀 바꾸지.. 안타까움 ㅠㅠ

 

갈비 200, 안심 300 을 주문했는데, 

갈비 288, 안심 320을 주셨네..  갈비는 정말 별로 였었는데 ㅠㅠ

잘라도 심이 있어서 잘 잘리지도 않았고 ㅠㅠ

총 600그램 먹고, 200그램 더 시켜 먹음ㅋㅋㅋㅋ

총 3명이 가서, 800그램 먹고, 12만원 정도 나옴..ㅋㅋ

고고기 외에 상차림비가 있어서.. 딱히 저렴해지지도 않네.. 소를 먹으면ㅋㅋㅋ 다음엔 삼겹에 목살이나 먹어야 겠다..ㅋㅋㅋ

 

 

 

축축협.. 암튼 이집은 점촌사람들이 엄청 많이 오는 곳이니..

점점촌 문경 놀러 갈 사람들은 여기서 먹거나, 구이용을 사서 구워 먹어도 맛있사오닝~~

 

 

원원래가 정육식당인지라, 이렇게 국거리도 구이용도 다양하게 판매 중이니, 

오늘 저녁은 고기로 냠냠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