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맛집 스시야~

2019. 8. 18. 11:38City's 먹고/그외

728x90
반응형
18.8.11.일
 
*상호 : 스시야
*전화 : 031-764-3236
*주소 : 경기 광주시 중앙로 145번길 11(광주 경안동 73-5)
*주 메뉴 : 초밥
* 맛 ? : JMT

 

8/10(토) 권네 집에 모여서 놀고, 일요일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아점 먹으러 나온 스시야..

광주 놀러 오면 이집은 항상 생각나는..

 

 

 

스시야 런치세트  만원, 디너세트 15,000원

그냥 가격만 보면, 뭐 싸지 않네.. 할텐데... 일단양을 보면.. 

초밥 하니, 김해 스시다다미가 생각 나는 군..

 

 

내부는 요론 분위기.. 반대쪽도 좌석이 있는데, 사람이 있어서 못 찍음

 

 

아놔.. 난 이집 최고의 메뉴를 이녀석으로 봄..ㅋㅋㅋㅋㅋ 맛살샐러드인지 뭐인지

밑 반찬으로 나오는 녀석인데, 3번 리필해 먹음ㅋㅋㅋㅋㅋ 옆에 나물도 맛 괜찮음.

 

 

런치 세트 9,900원

-구성 : 초밥 8개 + 냉모밀 or 우동 or 라면

초밥 8개 구성

 

냉 모밀..

청주에 판 모밀으로 엄청 유명한 공원당 보다 맛있게 먹음..

이 사이즈가 런치세트에 나오는건데, 양이 결코 적지 않음.

 

 

성인 5명이들어 갔고, 

사진을 찍기 위해서..ㅋㅋㅋ 다 다른거 먹게 함 ㅠㅠ

사장님 죄송합니다.ㅋ

디스이즈 우동.. 

 

우동.. 시원하고, 해산물도 많고, 맛있음

 

 

이거슨 라면..

뭔가 좀 독특하다.. 살짝 느끼하면서도 맛있는.. 

아.. 맛을 표현 할 수가 없네..

소주에 이거 국물 먹으면 한병은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거 같음..

 

 

이집 권네 집에서 가끔 손님오면 델고 가는 곳인데.. 그래서 알아보시고는 4살짜리 꼬맹이 먹으라고, 별도로 주심..

센스가.. 애기 먹으라고 작게 만들어 주심.. 오른쪽 사진에 큰 계란이 원래 나오는 녀석..

 

 

 

5명이서 배 부르게 먹었는데, 권이 배가 안부르다고..ㅋㅋㅋ

볶음 우동을 시킴..ㅋㅋㅋㅋ

사진 찍게 면좀 들라고 하니.. 아놔;; 저따구로.. 실패...ㅋ

 

 

신랑의 답답함을 본 남궁님께서 친히..ㅋㅋㅋ

다음부터는 각도를 조금더 내려야 겠군..ㅋㅋㅋ

이것도 맛 있음..ㅋㅋ 불맛도 나고, 해산물도 많고

 

 

경기 광주 스시야!

데이트 하기 좋은 일식집.. 요새 일본 불매 때문에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는.. 

여기는 일본이랑 상관이 없는데..흑흑..

 

스시야 전체 메뉴판.. 

가격.. 저렴한 가격대는 아닌거 같은데, 양과 맛을 보면 적정하다고 나랑 타협됨..ㅋ

 

 

아.. 문어 숙회가 맛있다고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