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기계식 키보드! 한성 키보드!

2020. 11. 26. 07:22City's 사고

728x90
반응형

20.11.01
한성 모니터를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이녀석.. 기계식 키보드..

키보든느 굉장히 묵직하다. 

타이핑해도 안밀려서 좋은..

 

 

 

위에는 체리키보드 ! 아래는 한성키보드

체리는 손 떄가 묻어서 그런지 밴지르르한...

한성키보드는 세련되지 못하다는 느낌이 드네?

 

 

한성 키보드는전반적으로 네모이고, 체리는 약간의 각이 있는..

 

 

이거슨 체리... 청소하고 얼마안됐는데, 많이 지저분하네..ㅋㅋ

 

 

뒷모습..

체리는 너무 가벼운데, 한성은 무직하니 좋다. 

아래가 한성인데, 저 노란거는 키캡 빼는거.. 잡꼬 빼면 빠진다. 

높낮이도 2단으로 설정 가능하고~ 좋다. 

 

 

펑션키 누르고 숫자 누르면 불이 바뀌는데, 굉장히 맘에 안든다. ㅋㅋㅋ

흰색을 하면 제대로 밝게 보여야 하는데, 잘 안보임.. 다른 초로색도 있고, 누를때마다 색이 변경되는것도 있는데, 

난 게임용이 아닌지라.. 청축이라 소리는 경쾌하고~

 

암튼 색상은 나에게는 아쉽다.

자판 위치는 다 아니까 일부러 이러한 색상을 택한건지 모르겠지만, 여러모로 맘에 드는게 없다. 

게이밍키보드라 그런건가? 어차피 AWSD 이런 녀석만 자주 누르게 되니까?

 

근데 확실히, 키보드가 묵직하니까 좋네.. 빠르게 타이핑을 해도 밀리지 않고, 럭셔리 해 보임ㅋㅋㅋㅋㅋ

12년도에 구매한 체리 키보드와 20년에 장만한 한성키보드..

나에게는 체리가 맞구나..

한성은 팔아야겠다.ㅋㅋㅋ

 

 

 

#GK638 Optik RGB : 4만원 하넹..

 

한성컴퓨터 GTune GK638 OPTIK RGB MJ 클릭 광축 기계식키보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