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추천! 그린케미칼

2020. 11. 11. 06:27City's 사고

728x90
반응형

20.11.10.화


이건 뭐냐.. 건강건, 진... 엉?ㅋ 신규 스팸인가? 무섭다.. ㅎㄷㄷ..

건강검진 받은 적도 없는데, 이런게.. ㅎㄷㄷ.. 눌렀음 다 털렸으려나? ㅋ

 

 

 

 

요즘들어 이런게 많이 온다. 

어느 세력? 방에서 무작위로 보내는 듯 하다. 

이런거 가입한 적도 없는데...ㅋㅋㅋ

그린케미칼 사라는 얘기 겠지... 최소한 한번봐봐.. 올라 가는거 보여 줄테니... 이런 느낌?ㅋㅋ

 

 

 

무시하고 있다가 한번 확인해 보니, 올랐다. 상한 쳤네.. ㅋㅋㅋㅋ 굿~~~~

조만간에 폭락 할거 같은데, 언제 폭락 하시려나..ㅠㅠ

저런 문자로 보고투자 하시는 분들은 부디.... 

 

#그린케미칼

음.. 그린.. 환경 쪽 사업 하는 곳인가? 바이든 효과인가?

암튼.. 위험하다. 이런 문자 받고 투자 하는 건..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주는 정보로 투자 하는거 만큼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마시길.. 

 

그나저나 30% 올랐네!!

100주만 사뒀었으면... 이 생각으로 투자 했다간 한강가는 거임;;

본인이 이 회사를 알고 구매하는 주식이라면 대 찬성입니다만...

문자받고 투기하는건... 무조건 하이리스크... 하이 리턴은 없음! 그냥 무조건 하이 리스크임...

 

20.11.10(화) 11시 쯤

 

조만간 10월에 물려있던 사람들 오늘 내일 다 털고 나갈거고, 문자 받고, 뒤늦게 온사람들은 상투 잡고 울겠지..ㅠㅠ

요고는 다음주 정도에 다시 한번더 올려 보겠음..ㅋㅋ 어떻게 되었을지..ㅋㅋ

 


20.11.12.목
ㅋㅋ어제의 장... ㅋㅋ



오늘은 11.13.금05시 50분..
어제 받은 문자.. ㅋㅋㅋ에어부산 작업 들어가는가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