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BAC 매장~ 블랙야크 양재점! 블랙야크 본사건물

2020. 12. 8. 12:43City's 가고

728x90
반응형

20.12.07.월


#블랙야크직영점 #블랙야크BAC매장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5-6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블랙야크 명산100 을 시작했고, 시작과 동시에 쉬고 있는ㅋㅋㅋㅋㅋ

첫 인증후 30% 할인권을 주는데, 사고 싶은건 많은데 총알이 없네..ㅠㅠ

온라인 몰에서 본 녀석들 실물도 이쁜지 보려고 온 블랙야크 매장...

 

BAC를 밀고 있는 건지, 문 앞에 따~~~앆~

 

오.. 요 명산100지도.. 괜찮은데..

위치별로 산 이 나와 있어서 한눈에 보기 좋은.. 2만원 하던데.. 살까? 말까?ㅋ

 

 

 

#블랙야크머그컵

-온라인 판매가 35,000원 했던거 같음.. 빨갱이 이뿌네.. 사서 사무실에 사용하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포기.ㅋ

 

BAC백운셔츠

-도톰 하니, 늦가을이나 초겨울.. 요즘도 괜찮겠네.. 따뜻할거 같다. 

 겨울 공치러 연습가서도 입을수 있을거 같아서 살까 했는데.. 일단 참음..ㅋㅋㅋㅋㅋ

 

 

아놔.. 칙칙하게 다 무채색만 보게 되네 ㅠㅠ

 

 

 

모자 종류도 많고...

벙거지를 하나 장만하고 싶었는데, 내 머리 사이즈에 58은끼고, 60은 남고..

흠.. 난중에 하나 사야 겟다.ㅋㅋ 사게되면 60으로.. 전투모도 58을  썼었던가? 기억이 안네..ㅋ

 

 

아하.. 요고 이뻤는데.. 8만원ㅋㅋㅋ ㅎㄷㄷ.. 포기..ㅋㅋㅋ

 

 

캠핑용품도 판매중.. 

 

전체 매장은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넓직하니 좋다. 다음에 옷좀 가볍게 입고 오면 와서 쇼핑좀 해야 겟엉ㅋㅋ

 

 

2층에서 내려오면서 한컷.. 1층도 넓직하고, 2층도 넓직함

같은 자리에 찍은 사진.. 아이폰 12.. 일반촬영과 광각촬영.. 왜곡은 있는데, 넓게 나오네..

 

 

BAV손가락장갑.. 

맞았으면 샀는데, 다행히도 전시된 장갑은 L 이었음.. 내 손에는 L 이 큼..ㅋ

 

매장에 오니, 입어보고 30% 할인 받고 사려고 했는데, 들고 다니기가 ㅈㄹ 같아서.. 그리고 

헤드랜턴은 안보이고..ㅋㅋ 그래서 구경만 하고 옴..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