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크린골프! 오렌지9스크린

2020. 12. 24. 12:48City's 가고

728x90
반응형

20.12.23

서울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오렌지 9 스크린골프연습장!

언주역 #오렌지나인스크린골프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652-10 

 

 

 

앗! 이거슨 선정릉 라마다호텔의 사우나인 라마다 스파플러스..

 

 

라마다 스파플러스 일일 입장권은 26,000원.. ㅎㄷㄷ한 가격..ㅠㅠ

요기 찍고 오렌지로 넘어감..ㅋ

 

 

 

다시 #오렌지9스크린골프가격

ㅎㄷㄷ한 가격이다. 저녁 피크타임에 39,000원.. 

24시간 운영되고, 발렛파킹이 되는 오렌지나인스크린골프~

 

 

1층에 일리커피가 들어 왔음..

코로나 시기에 들어와서 이 커피숍도 엄청 힘들겠네 ㅠㅠ

#일리커피가격

#일리커피아메리카노가격

 

 

멋잇게 변신햇네..

 

 

복도는 허연 녀석으로 도배되어 있고~

 

 

 

타이거우즈볼 좋아요~ 한 브리지스톤이 멋드러지게...

 

 

 

이곳은 전에 병원이었던 지하1층!

이벤트 홀로 변경하여 운영중인 오렌지나인스크린..

화~악.. 트여서 레슨 하기 좋고 유튜브 하기 좋은 곳..

오렌지9 소개영상~

 

 

 

오늘은 지하 1층 이벤트홀로 옴..

방은 너무 많이 찍어서 이제 올리기도 귀찮다.ㅋㅋㅋㅋ

 

 

 

오렌지나인이벤트홀이용요금

유튜버들이 종종 찾는다고 하는 오렌지9이벤트홀..

 

이 영상이 맞나? 

최나연이 왔다 갔고, 보아를 레슨 했다고 한거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다.ㅋㅋㅋㅋㅋ

 

 

 

 

지하에도 일리커피가...ㅋ

잔하나 훔쳐 올뻘..ㅋㅋㅋ

외케 이쁘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