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미나 식탁! 4인용 식탁

2022. 8. 10. 19:11City's 사고

728x90
반응형

22.08.07.일

◈ 한샘미나식탁

#한샘식탁 #미나식탁 #한샘미나식탁

집에 가구가 한샘으로 넘쳐나고 있다. 한샘을 사다보니, 괜히 한샘이 가구 1등이 아닌거 같다. 

 

이사를 준비하면서  4인용 식탁, 의자 포함 30만원에 알아 봤다.

중소기업 제품이 많이 눈에 띄었는데, 폴인퍼니로 거의 기울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했다면 결제하고 왔었을 텐데, 온라인에서만 결제가 된다고해서 이사단이 났다.

 

4인용 식탁! 6인용 식탁! 가성비 식탁! By 폴인퍼니

22.06.06 어딘지도 모르고 따라왔다.ㅋㅋ #원앤원플러스 에 온게 아니다.ㅋ 여기 온줄 알고 찍었네;; #폴인...

blog.naver.com

 

 

우여곡절 끝에 한샘 미나 식탁으로 장만~

구매한지 어언 한달? 신청한 날에 맞춰서 가구가 왔다.

어제 가구가 왔어야 했으나, 기사님과의 스케줄이 안 맞아서 기사님꼐서 오늘 와주셨다. ㄳ..

 

뚝딱뚝딱

 

열심히 조립해 주시고 가셨다~

한샘미나식탁

 

 

 

뭐냐 이 귀여운건? 했는데.. 의자였음..ㅋㅋㅋㅋ 노랭이가 이쁘다ㅋㅋ

모던 & 코지 & 화이트...등등...뭐시기 테마의 우리집..ㅋㅋ

한샘미나식탁
노랭이가 

 

 

이사 완료되면 테이블은 옆으로 돌리겠지만, 깔끔하고 좋다~

 

▶ 미나식탁가격

테이블 : #미나식탁 #한샘미나식탁 : 26만원정도

-식탁만 저 가격이고, 의자는 하나에 10만원 정도씩 한다. ㅎㄷㄷ..

 

한샘 미나 스틸 사각 4인 1200 식탁

COUPANG

www.coupang.com

 

 

조명 받으니, 분위기 산다~

우린 돈이 없어서 의자는 2개만 장만~ 후기 올리면 6만원짜리 1만원에 구매 할수 있는 쿠폰을 준다고 하니, 1만원에 의자하나 챙겨야 겠다.

한샘미나식탁

 

 

조명은 이케아~

너무 천정에 붙어 있나? 

한샘미나식탁

 

 

의도하진 않았는데, 다 한샘이네!?

한샘미나식탁

 

 

 

쇼파 : 유로405 - 140만원

 

한샘매장가구 유로 405 브리 리클라이너 3인용 - 한샘몰

한샘매장가구 유로 405 브리 리클라이너 3인용

mall.hanssem.com

 

 

티 테이블 : 밀란 블랑 사이드 테이블 : 12만원

-이건 쇼파 8월 구매 이벤트로 받음.. 하나 필요 했었는데 잘됐다.ㅋ

 

한샘닷컴

리모델링 공사,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 홈케어까지 한샘 상품과 매장에 대한 모든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하세요.

www.hansse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