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관 개폐기! 하수구 개폐기!

2022. 9. 4. 16:51City's 사고

728x90
반응형

22.09.03

◈크린존 하수구 청정개폐기

-아파트 하수관 커버, 아파트 우수관 커버

-비가 오면 발코니에 물이 튈때가 있다. 창틀에서 샐 수도 있는데, 그것보다 우수관에서 내려 오는 빗물이 튀어서 발코니가 젖어 있을때가 있다. 

-우수관이던 하수관이던 냄새도 올라오고..벌레도 올라 오고 .. 아..싫다. ㅠ.ㅠ

-그러던 중, 이런 커버가 있는걸 알게 되었고, 장만을 했다. 

우수관커버우수관커버

 

 

하나는 신형이고, 또 하나는 최 신형...ㅋㅋㅋㅋ

노란게 최신형인데, 그냥 커버 안에 노랑 플라스틱이 또 들어 있다. 왜 있는거지?

저녀석때문인지 모르겠으나 나사도 신형보다 길어졌다. 

최신형이 소음을 조금더 막을 수 있다고 해서 최신형 하나와 신형 하나를 장만

하수구개폐기하수구개폐기

 

 

 

먼저 뒷 베란다에 설치 완료..

비포 사진이 어디 갔지 ㅠ.ㅠ

악취.. 100% 차단 불가! 70-80%는 막을 수 있을거 같으나, 100% 차단 아니고선 의미가 없으니..큰 벌레는 못 나올거 고, 

작은 날파리들은 충분히 드나들수 있을 것 같다. 

뒷 베란다가 많이 지저분 했었는데, 사진이 어디 갔나 모르겟네..ㅠ.ㅠ

하수구개폐기

 

 

 

 

이곳은 앞 베란다. 

침실과 가까워 소음 차단이 더 잘된다는 싱형을 부착 했다. 딱히..잘 모르겠다.ㅋㅋㅋ

앞 베란다에는 에어컨 호스가 2개있다. 하나는 안방, 하나는 거실..

근데 이 개폐기는 호스구멍이 하나뿐.. 어쩌지? -_-;

일단 여름 끝 났으니 내년에 고민을...

아호.. 괜히 올해 샀네;; >_<ㅋ

하수구개폐기

 

 

 

앞 베란다는 앞이다보니 신경써서 페인트 칠도 해 놨다. ㅋㅋㅋ윽.. 싫어..

설치 완료!

 

일단 난 만족한다. 

기능상의 만족은 체감하기 어려운거 같고, 내가 만족하는 하는 건 미관상의 만족!

계속 신경쓰였는데, 이렇게 안 보이게 덮어 놓으니 만족스럽다.ㅋ

우수관커버

 

 

아마도 내년이나 내 후년쯤 호수관 2개 꽂을수 있는게 업그레이드 되어 5천원 비싸게 나올거 같다.

 

 

가격은 1만원~15,000원 사이

아래 쿠팡에서 구매 해주시면, 저한테 몇 백원원? 정도 떨어 질거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모던스토리 베란다 하수구 우수관 개폐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