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만월 호텔

2023. 7. 28. 09:09City's 가고

728x90
반응형

23.07.

 

#만월호텔 #만월호텔유성점 #대전호텔

-대전 유성구 장대동 285-9

 

 

 

약간 올드한 동네에 깔끔한 건물이 보인다. 최근에 리모델을 한건가?

지방을 오면 숙소 찾는데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다. 

이번에는 대전으로 왔고, 지난 번 묶은 숙소를 가려고 했으나 만석.. 와...

좋은 숙소는 좋다고 안올려야 하나?

그래서 찾은 곳이 이곳.. 만월!

 

 

 

 

근데, 한옥도 아닌데 한옥처럼 보이려고 한 이유가 있는 건가? 

나의 선택은 한옥틱해서가 아니라, 깔끔해 보이는곳..

담배 냄새 안나는 곳.. 여기는 금연호텔인가? 잘 모르겠다. 

 

 

 

 

#만월호텔맛집

-현지인들이 알려주는 맛집이니 가보고 싶으나 참았다. 

 

 

 

#만월호텔요금 #만월호텔가격

-주중 60,000원

-주말 70,000원

-토욜 80,000원 

와따.. 6만원까지는 인정인데...

 

 

 

 

복도~

깔끔하다. 방음도 잘된다. 옆집 소리 안들린다. 

609호 입장이요~

 

 

 

 

음.. 뭐지.. 뭔가 한옥 틱하긴 한데. 언발란스하다.ㅋ

 

 

화장실에 힘을 많이 준것 같다. 깔끔하다. 

벽도 플라스틱 대충 바른게 아니라 돌로 된걸로 붙이고..

욕조는 없앴어도 좋았을텐데, 기존에 사용하던 그대로 살린건지 뭐인지 모르겠으나, 어울리지 않게 남아 있는 욕조

 

 

 

가본 모텔들 중에서 가장 깔끔한 컴퓨터..ㅋㅋㅋ

어지간하면 여기 컴으로 작업안하는데, 작업을 해 버렸네 .ㅋㅋㅋ

 

 

 

 

수건 좀 도톰한거 사용하지.. 수건이 조금 아쉽다. 

냉장고 위에 두니까 따끈하니.. 좋았다.ㅋ

 

 

 

 

냉동 기능은 없는 냉장고..

 

 

 

방 전체 뷰.. 나쁘지 않음

-재방문 의사 있음

 

 

 

 

밖은 또 흐리다. 비가 오다 말다.. 미친날씨 ㅠ.ㅠ

아.. 여기는 암막커튼이 없다. 보통 유리에 암막필름이라도 붙여 놓는데, 여기는 그런것도 없다. 이건 좀 아쉽..

 

 

 

 

또 한바탕 비가 오려고 한다. 

비오기 전에 한컷~

 

 

 

 

인근 후라이드참잘하는집에서 주문한 치킨이 도착했다.ㅋㅋㅋ

냠냠.. 

 

#후라이드참잘하는집충남대점 에서 주문했는데, 이집은 다시 주문할 일은 없을 것같다.

-맛은 뭐... 전화를 하니.. 받자마자 "네".. 라고 하고, 잘못건줄 알았다. -_-;;

 찾으러 갔는데, 먼저 인사를 해도 대꾸도 없다;; 와.. 장사하기 싫으신건지 뭐인지 모르겠는데.. 

 

 

일 정리하면서 치맥한잔 달리고 하루를 마무리 하였다. 

빡신하루였네.. 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