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 스테이 호텔 & KFC는 망하고 싶은 건가?

2023. 7. 27. 15:47City's 가고

728x90
반응형

23.07.26

 

#대전유성스테이호텔 #대전호텔 #금연호텔 #대전

-대전 유성구 봉명동 469-42

 

 

예쁜 색상의 건물이 눈에 띈다. 지나다가 보고 찍어둔 사진인데 오늘여기서 묵을 줄이야..ㅋ

 

 

 

로비는 깔끔하다. 

밖에서 봤을때는 굉장히 커 보였는데, 크지 않다. 

#유성스테이호텔가격 #유성스테이호텔 요금 : 평일 기준 70,000원

-왠지 조만간 또 오를거 같다. ㅠ.ㅠ

 

 

 

오늘 나의 방은 506호..

 

 

 

내부로 들어와 보니, 담배냄새 제거하려고 방향제 안 뿌려 놓아서 좋았군용~

 

 

 

화장실은 왜 케 큰거지? 여기도 리모델 한건가? 

쓸때 없이 화장실이 커서 놀랐네;ㅋ

화장실은 어제 묵은 만월호텔이 조금더 이쁜거 같다. 

 

 

 

 

침대는 프레임 없이 얹혀 놓은 느낌.. 쓸때 없이 먼지 쌓이지 않고 좋다. 다만 오르고 내릴 때 조심..

 

 

티비는 60인치 정도 되려나? 요즘은 보통 75인치 이상이던데, 사이즈는 아쉽지만 보는데는 전혀 문제 없다. 

 

 

 

 

아시죠?

모텔이든 호텔이든 음식점이든.. 

어디서든 간에 이렇게 비치된 충전기로는 어지간하면 충전하지 마세요..

다 해킹 될 수 있습니다(여기가 그렇다는게 아니에요)

충전해드릴게요 하면서 충전잭에 꽂는순간 해킹이 시작 될 수 있으니, 어지간하면 본인 충전기, 본인 케이블 사용하세요~

 

 

 

여기도 냉장고는 냉동기능 없는 녀석..

 

 

 

커튼을 걷었더니 분위기가 사뭇 다르군..ㅋ

여기는 창문을 열어 두면 앞 건물에서 다 보이는 구조..>-<

 

 

 

 

맘에 든다. 여기도 다음에 재 방문 의사가 있음

 

 

 

 

 

ㅋㅋㅋㅋ 문제의 치킨!

오랫만에 KFC를 주문했다. 

#오리지날블랙라벨치킨3조각 을 주문 했는데, 완전 당한거같다. 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이 9,000원짜리임..ㅋㅋㅋㅋㅋㅋ

맛도 잘 모르겠다. 뭔가 조금 독특하긴 한데.. 이 3조각을 9,000원에 먹느니 굶고 말지..

내 체감으로 이 3조각을 5천원에 팔아도 욕먹을거 같은데, 이거 메뉴 개발하고 가격 책정한 담당자는 보나스 챙겼으려나?

 

 

 

블랙라벨은 주짓수에서 젤 높은등급 아닌가? 그거 패러디해서 최고의치킨이라고 만든거 아닌가? ㅎㄷㄷ..

 

버거킹과 맥도날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오랫만에 KFC를 왔는데, 완전 대 실망 했다. 

상하이 치킨버거 유혹을 뿌리치고 갔는데, 9천원을 결제 했는데, 포장해준게 너무 가벼워서 놀랐고,

숙소 들어와서 열어보고 놀라고.. 놀라서 욕도 안나옴..ㅋㅋㅋ

먹어보니, 뭔가 독특한 맛은 있는데 가격으로 모든게 상쇄되는 이상 메뉴를 출시한 KF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