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경 송탄부대찌개! 줄서기 싫어서 연차 냄..

2024. 3. 6. 08:08City's 먹고

728x90
반응형

24.02.27

#이나경송탄부대찌개

-경기 수원 팔달구 인계동 1121-6

-031-223-7893

-주차 : 입구 반대 쪽에 8대 정도 주차 할수 있는 공간이 있음..(이중 주차해야함)

 

 

작년에 인근에 스파게티 먹으러 왔다가 줄서 있는거 보고, 한번 와 보자고 했던 이나경 송탄부대찌개

 

 

 

김치는 중국에서 왔어요~

ㄴ국산으로 해주세요 ㅠ.ㅠ

 

 

 

정말 사진 처럼 나온다. 

처음 보면 양이 적어 보이는데, 먹다 보면 양이 줄어 들지 않는 신기함을 보게 된다. 

 

결론!

테두리에 있는 햄이 맛있다.

여기서 젤 맛없는건, 스팸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딴집에서는 스팸이 젤 맛있었는데;;

 

 

라면사리는 인스타 올리 하나 받음..

진라면 말고, 그냥 라면 사리로 하시고, 국산 김치가 나왔으면 좋겠다.

 

 

 

인고의 시간.. 이때까지만 해도 맛있는지 몰랐다.ㅋㅋ

 

 

블로그용으로 사진은 하나 찍어 주고..

 

 

 

가격은 12,000원

다소 비싼감이 없지 않으나, 부대찌개 는 다 이정도하니.. 

3명이서 2개만 주문해도 넉넉한데, 1인 1메뉴..

 

 

폴폴 끓기 시작하면 테두리 햄부터 드세요~

 

 

 

와.. 정말 맛있게 먹었다. 

원래 부대찌개를 좋아 하지 않는데, 최애 부대찌개 집이 될거 같다. 굿굿..

 

 

 

연차쓰고, 인근에 왔다가 우연히 들러서 줄 안서고 먹었는데, 다음엔 진짜 연차내고 와서 먹어야 할거 같다.ㅋ

 

아! 포장도 됩니다. 

포장은 줄안서도 안에 들어가서 달라고하면 바로 줍니다. 

포장 갖고 가서 먹어도 맛있다고 합니다. 

먹다 맛나서, 포장해서 처형네 선물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