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앵커 마우스 ANKER

2019. 9. 20. 11:37City's 사고

728x90
반응형
19.09.08.일
 
이거슨 마우스!
생긴게 참 이상하다. 그런게 가만히생각하면 이렇게 생겨야 하는게 맞는거 같다. 
마우스가 바닥에 붙어 있어서.. 그래서 손목터널증후군이 나오는..

 

 

자 보시라.. 왼쪽의 앵커 마우스와 오른쪽의 일반 마우스.

보통 오른쪽의 마우스를 이용할텐데, 장시간 사용하면 손목이 아파 올텐데 왜 아픈지도 모를텐데..

앉아서 마우스를 잡아 보시라!

오른쪽의 마우스를 잡으려면 손목이 한번 꺾이게 된다. 

 

 

 

 

느낌이 오시려나?

저 상태에서 마우스를 잡으면, 레노버는 손목을 한 번 꺾어서 잡아야 하고, 앵커 마우스는 그냥 그대로.. 

손이 가서 마우스를 잡으면 잡게 되는..

확실하게 손목은 편하다. 근데, 게임을 하면 망한다ㅋㅋ

어색해서 적응이 안되다. 인터넷하고 놀기에는 괜찮은데.. 게임 하기에는...ㅋㅋ

 

 

 

다른거 뭐 없음.. 옆에 작은 녀석이 블루투스 잡아 주는거

인식도  괜찮다만.....

 

 

 

이거.. 휴..

한번 택배비만 내가 내고, 교환을 받았는데, 증상이 삐리하다..

마우스 커서가.. ㅠㅠ 팅긴다고 해야 할까??

 

 

스무스 하게 계속해서 마우스 커서가 움직여야 하는데, 

순간이도하는 현상을 보게 되고, 휠이 금방 고장난다;;

겁나 돌리는데 화면이 안내려감;;ㅋㅋㅋㅋ

비싸게 주고 샀지만, 며칠 못쓰고;;;짱박히게 되는;;

 

뭔가 컴퓨터 마다 다른거 같기도 하고, 회사에 나 말고 다른 직원이 유선 앵커 마우스를 사용했는데, 휠이 안먹힌다고 해서 뭐 안되면 그정도야 그냥 내리지 하고, 블루투스 마우스로 샀는데...

 

사고 바로 후회..ㅋㅋㅋ

첨에 적응이 안되서.. 엄청 힘들었고, 적응 될만 하니까 마우스 휠이 안먹히고..

마우스 휠 안 먹히는 건 그냥 내리는 걸로 적응 할 만하니까 마우스가 튕기기 시작..

ㅋㅋㅋㅋ 튕기는 건 적응이 안되서 그냥 마우스 사용 중 ㅠㅠ

 

저녀석 구매한지 2년 넘은 듯 한데, 지금 나오는 녀석들은 뭔가 개선 되었길...

 

 

 아! 앵커마우스 가격은 아래 쿠팡에서 캡쳐 해 온 녀석으로 확인을..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