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이 알려주는 문경점촌 당일치기!

2020. 12. 25. 12:46City's 가고

728x90
반응형

20.12.25

갑자기 점촌을 가게 되었다. 

출발지는 분당! 목적지는 문경새재!

처음에는 문경새재 갔다가 시농가서 망치 먹고 오는 일정으로 계획을 했고.. 

일단 가면서 구체적인 계획은 잡기로..ㅋㅋㅋㅋ

 

#괴산휴게소 문경방향

-코로나에 여기도 썰렁~ 하네.. 웃긴건 이런 휴게소는 썰렁한데 지하철 출퇴근 시간은 빽빽함..ㅋㅋㅋ

우리나라에서 코로나로부터 가장 안전한 곳이 지하철인듯?!

미친정부.. 이런 꼬라지 보려고 촛불들고 광화문 나간게 아닌데.. 여러모로 빡친다. 돌아 가는 꼴을 보면 ㅠㅠ

암튼 내려 가는 길에 핫바 하나 먹음.. 새재가려면 춥다..ㅋㅋ 배고프다..ㅋㅋ

 

 

 

 

 

 

디스이즈 #점촌수제맥주

-종류가 많네..

 

 

 

 

#가나다라브루어리 표 수제 맥주!

-주소 : 경북 문경시 유곡동 356-30 / 점촌 할플레이스 중 하나인 수제 맥주 양조장..

 

 

 

이거슨 문경새재에서 장만..

이런 문경새재 기념품 살 수 있는 곳이 있음..

새재는 추워서 사진을 못찍었네.. 2관문까지만 가려고 했는데...

날이 추워서 후퇴..ㅋㅋㅋ 1관문 들어가자 마자 귀가 떨어 질거 같아서 포기.. 다음에 가기로 하고, 밥먹으러 가는 길에 맥주하난 사서 돌아옴..

#점촌IPA 가격은 5,000원 비싸다... 속초 수제맥주 7,000원에 비하면 싼편이나.. 비싸다..

페일에일인데.. 점촌이랑 문경새재 하나씩 사 왔는데.. 둘다 맛은 비슷..

점촌이 5.9%로 좀 더 쎔.. 새재는 4.9 %였던거 같다. 

두캔 먹고, 기절했네;;

 

 

 

 

 

암튼.. 새재에서 벌벌 떨어서 뜨끈한거 땡겨서 순댓국을 먹으러 갔다. 

먹으러 가는 길에 #문경찹쌀떡 #점촌찹쌀떡 으로 유명한 뉴욕제과 에 들렀다.

새재에서 뉴욕제과까지 30분.. 출발전에 전화해서 11:30 도착 예정을 알렸고, 바로 찾아 갈수 있도록 했다.

 

뉴욕제과 ◆

-주소 : 경북 문경시 산북면 대상리 78-1

-전화 : 054-552-7538

 

 

 

요기.. 제과점 아님;; 

파는 건 찹쌀떡 하나만 있는줄 알았는데, 도넛도 파네;;ㅋㅋㅋ 도넛은 조기 품절 됨..

기타 빵을 먹고 싶은 사람은 여기 오면 큰일남...

 

암튼, 찹쌀떡만 3개 주문했고, 찾으러 갔다. 예약해두면 1분 안걸림...ㅋㅋ 

간판은 일부러 안바꾸는거 같고.. 바깠다간 망할수도 있음;;ㅋ

 

 

 

 

생활의 달인에 나왔었네... 언제 나왔데?

유튜브 찾아봐도 없는데..ㅋ

 

 

 

 

 

내부~ㅋㅋ 빵은 없다. 찾지 마라..ㅋ

 

 

 

 

메인 베이스를 차지 하고 있으니, 이분이 사장이겠지?

이분.. 아들 아니고, 사위로 알고 있다.  이러므로써 2대째 운영!

 

 

 

 

 

일단 떡은 챙겼으니, 밥 먹으러 가볼까낭~

뉴욕제과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단골식당!

본점 바로옆에 2호점이 있는데, 2호점만 가게되네.. 2호점에 주차하고 본점으로 가도 되나, 2호점이 더 넓직해서...2호점만 감..ㅋㅋ

 

별관으로 불리고 있는 단골식당2호점!

-주소 : 경북 예천군 용궁면 읍부리 299-2

 

 

 

추자장과 백구..

 

 

 

 

5인이상..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다만... 암튼.. 5인이상 집합금지..

지인들끼리 5명 모이면 퍼지고, 모르는 사람들 5명 모이면 안 퍼지나? 암튼...

5인 이상 집합 금지... 다들 열심히하고 있는... 

 

 

 

 

 

점심보다 조금 일찍가서 자리 넓직.. 조용한데 자리 잡았고..

 

 

 

 

#단골식당가격

아래 메뉴는 16년 2월.. 순댓국은 5,000원이고, 오징어불고기는 8,000원 이었는데..

 

 

 

20년 12월 현재

-오징어 불고기  10,000원, 순댓국 7,000원...

5년동안 2천원 올랐네.. 뭐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수준인가? 싶지만.. 오징어는 좀 비싸네.. 더 올리지 마라..ㅠㅠ

 

 

 

 

간단한 밑 반찬... 멸치가 참 맛있었던..

 

 

 

 

 

 

 

 

 

젤 좋아하는 오징어 불고기..

 

 

 

 

개인적으로 순댓국이 맛있다는 건 모르겟다. 다 이정도 하지 않나 하는?

근데 오징어는 맛있다.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스티붕 형..

 

이형 작전을 제대로 잘 바꾼거 같네..ㅋㅋ 그동안 미안해 하더니, 갑자기 왜 정치를 그딴식으로 해..ㅋㅋ

 

암튼.. 스티븐형..  형말이 구구절절 옳다고 할게요.. 듣다 보니, 공감되는 말도 많네요..

근데, 한국일은 한국사람들이 알아서 할테니.. 형은 형나라라 신경써요 ㅠㅠ

PS. 중국에서 활동하면서 사회주의 운운하는건 위험해 보이는데? 괜찮겠어요?

 



20.12.27.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