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가습기~ with 카카오 미니 가습기

2020. 12. 23. 08:46City's 사고

728x90
반응형

20.12.21


ㅋㅋ 언제였지? 생일 선물로 받은 가습기인데 보관만 하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1-2년만에 꺼낸거 같다.ㅋㅋㅋㅋ

첨에 이지지만 봤었을 떄 라이언  어떻게 저렇게 되어 있지? 했는데..ㅋㅋㅋㅋ 사진 각도의 예술이었어..ㅋㅋ

 

 

옆 이미지.. 똑같이 찍으려 했으나, 실패하네.. 아놔;;ㅋㅋㅋ

장비라도 좀 사야 하나?ㅋㅋ 일단 애드센스로 첫 입금이 되면 생각해 보겠음..ㅋㅋ

 

 

 

옆 모습..ㅋㅋ라이언은 본드로 붙어 있는거 같다. 

분리 시키려고 노력해 봤으나, 안 떨어짐.. 더세게 땡기면 부러 질거 같아서 참음.ㅋㅋㅋ

 

 

#라이언가습기설명서

-딱히 설명서가 필요한가? 싶은데.. 혹시 몰라서 찍어둠..

-불도 들어 오네..ㅋㅋㅋ 전원 버튼 길게 누르고 있으면 불들어옴ㅋㅋㅋ

 

 

 

 

 

#가습기사용설명서

-읽어 본적 없음

-읽을 일도 없음ㅋㅋㅋ

 

 

역시 전문가가 찍는거랑 내가찍는거랑은 다르구나..ㅋㅋㅋ

출처 :위드샵

 

이런 블로그는 이런 설명서 같은거 찍어 놓고 보관하기에도 딱임ㅋㅋ

 

 

 

#실전배치

사무실에서 가동중.. 가습 잘된다. 

요즘 눈이 너무 건조한건지 앞도 잘 안보이고 ㅠㅠ 그래서 짱박혀 있던거 꺼냈는데.. 좋네..ㅋㅋ

 

 

물은 많이 안들어 가나 가습기 뒤집어도 물이 안샘ㅋㅋ 뚜껑 닫으면 완전 빌몽..

전원 케이블이 위에 있어서 아래쪽 물 담는 통은 수세미로 씻을 수도 있음..ㅋ

 

아! 가습기는 정수기물 사용하면 안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