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운바다성산포! 제주도 갈치회~ 난 별로..

2021. 11. 17. 07:26City's 먹고

728x90
반응형

21.10

문재인 대통령의 맛집인가?

문프가 다녀갔다고 광고 하는 제주도 맛집!~

 

 

가격.. 와.. 만만찮네..

고등어 회가 다들 맛있다고해서 왔다. 친구들하고 왔으면 절대 올일 없을 횟집..

회를 좋아 하는 아부지랑 같이 와서 와 봤는데...

 

 

나왔다. 갈치회.. 와.. 보기만 해도 비린데.. 맛은 안 비리네?

맛은.. 난 별로.. 회를 안 좋아 해서..

 

 

게장은 맛 있는데, 더 달라고 하면, 마리당 5,000원..ㅋㅋㅋ 너무 한거 아닌가 -_-;;'

 

 

고등어 회.. 와따.. 드라이아이스 연출이 좋아서 인스타각인데.. 난 맛은 모르겠다. 

아부지도 별로라고..ㅋㅋㅋㅋㅋㅋ

회를 좋아 하시는 분이.. 왜....

 

 

회 국수라 해서 국수를 찾았으나 안보임.. 회무침을 회국수라 하나? 했는데.. 밑에 깔려 있음..ㅋ

 

 

젤 맛있었던 구이... 

이로써 횟집은 끝다.. 올레... ㅠ.ㅠ내일부턴 나도 좀 먹을게 있겠다. 

 

 

가장 화가 났던건 이거..ㅋㅋㅋ 고추냉이밥..

고등어였나? 갈치였나? 암튼 같이 싸 먹는건데.. 밥도 쥐꼬리 만큼 주면서.. 추가하면 또 돈..별로 맛있는것도 아닌데, 저걸 돈받고 파는 건 좀... 

와..따.. 문프 사진 안걸어 놨으면 안갔을 집인데.. 뭔가 심하게 당한거 같은.. 기부니가 매우 심난했던 집..ㅋㅋㅋ

 

결론.. 다시 먹을 일은 없으니.. 다행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