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미정! 제주도 전복죽! 전복구이!

2021. 10. 14. 21:36City's 먹고

728x90
반응형

21.10.

#연미정

-제주 구좌읍 세평항로 14

 

 

치킨 한마리 차에 싣고, 연미정으로 ㄱㄱ...

전복죽은 먹어 봤어도, 전복구이는 먹어 본 적이 없는것 같네..

명진전복과 연미정 고민을 하다가 연미정으로 선택..

14시 30분경 도착했는데, 한 테이블있네..

살짝 괜시리.. 불안하다. 

이 와중에 직원은 외국분들.. 뭐지.. 더 불안해 지네;;ㅋㅋㅋ

 

 

전복구이와 전복죽을 주문하고 대기중...

밑 반찬나와 주시고.. 딱히 뭐 맛있는건 없었다.ㅋㅋㅋ

 

 

전복구이 나와 주셨다. 

생각해보니 첨이야..첨.. 전복 구이는... 내가 과연 3개나 먹을 수 있을까? 그래도 아빠가 좋아 하시니까 힘내자..해서 주문 했던 녀석..

 

 

25,000원에 9마리였던가? 맛은 고소하니, 괜찮았는데, 이 전복을 맛있게 먹으려면, 

저 똥.. 아니 내장과 함께 먹어야 한다. 

처음엔 쓸거 같아서 저 내장은 골라내고 먹었는데, 살만<?> 먹었더니 딱히 맛을 잘 몰라서.. 같이 먹어 봤더니.. 

오.. 맛있네!!! 3명이 와서 하나 주문해서 먹으면 딱 좋을듯! 둘이서 다 먹기에는 살짝 느끼함이..

 

 

고등어는 주문한거 아니고, 전복을 시키면 준다.ㅋㅋ

죽을 시켜서 준건가? 어디에 딸려 나온 녀석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전복죽은 짜다.ㅠ.ㅠ

 

재방문 의사는 글쎄요.. 

다른집 한번 가보고 싶다.

익히 들었던 명진전복을 내년에는 가봐야겠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