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역 맛집~ 양재 순대

2019. 7. 25. 05:36City's 먹고/그외

728x90
반응형
19.07.22.월

 

*상호 : 양재순대
*전화 : 02-522-6668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4-49

  야근하려고 저녁으로 먹은 이집...  with 문

 

 

회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이집..

 

야근 할 생각이 1도 없었는데.. 직원이 밥먹으러 가는데 같이 가자고 해서.. 강제 야근행...ㅋㅋ
점심에 한번도 못와 봤다고.. 갔다가 없으면 대충 먹자고 해서 온 양재순대
 
양재 순대 영업시간은 평일 10시-24시, 주말/공휴일 10시-22시 인듯.. 
네이버에 나오는 영업시간.. 시설에 직접 써져 있는 걸 못봐서, 네이버꺼 베껴 옴..

 

 

 

양재 순대 가격

순대국 8,000원.. 나쁘지 않은 가격인가? 비싼가?  감이 안오네;;

 

 

 

기본 반찬..

깍두기는 너무 익었다고 해야하나? 좀 별로..

새우젖은 보통 테이블마다 있는데, 여기는 갖다 주네

 

 

 

나왔다 바글바글.. 오호호호..

과연... 맛있으려나.. 음냥냥..

뭐지.. 다대기는 안에 안들어 있나? 

앗!! 다대기는 일본말..ㅠㅠ 요즘 같은 시기에는 일본말도 쓰면 안될거 같음..ㅠㅠ

다대기의 순화어는 '다진 양념'... 다진양념이 안에 안들어 있고, 테이블에는 없고.. 뭐지? 두리번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직원이랑 눈이 맞음;;

갑자기 뛰어 오신다.. 이거 가지고..ㅋ

청량고추인가? 암튼.. 매콤하게 먹으라고 가져다 주심.. 

 

 

 

들깨가 빠지면 섭하징~ㅋㅋㅋㅋ

 

 

 

 

 

순댓국의 끝판왕!!!!

아.. 양재순대가 순댓국의 끝판왕이라는 말은 아니고... ㅋㅋ

순댓국에는 들깨, 새우젖, 다진 양념, 부추...ㅋㅋ 부추까지 들어가야 순댓국...

 

아! 순대국 vs 순댓국 어느 것 맞을까요?

순댓국이 맞습니다.ㅋㅋㅋ

맞춤법 다 틀리는 저이지만, 저런건 공부해서 아는 거..ㅋ

 

 

냠냠냠.. 

다먹어 보니.. 맛있네.. 뭐지.. 이집.. 보통 맛을 잘 못 느끼는데.. 

양재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순대'도 그냥 쏘쏘하다고 느끼는 나인데.. 뭐지.. 이집은.. 뭔가 맛있음..

 

고기와 같은 녀석들도 많이 들어고...

양재순대의 순댓국은 맛이 있었음..

다음에 간단한 회식이나 친구가 놀러 오면 델고 와도 괜찮을거 같음..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