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가천린포크 갈비탕 가격

2019. 7. 22. 08:46City's 먹고/그외

728x90
반응형
19.07.19.금
 
울산 출장 갔다가 점심먹으러 온 가천린포크.. 고기가 아니고 갈비탕포스팅입니다. ㅋ
 

소고기 하면 횡성이 생각나는데, 울산 옆에 위치한 울주!

울주도 소고기로 엄청 유명합니다. 

언양, 봉계 한우불고기특구 라는게 있을 정도로 소고기가 유명~

 

일단 오늘 점심 먹은 곳은 가천린포크, 가천린포크 갈비탕에 대해서 글을..ㅋㅋ

혼자 점심먹으러 와서 갈비탕입니다. 점심에 왔는데 다들 고기 먹고.. 갈비탕은 저 혼자 먹고 온듯;;

 

 

울산 출장을 4~5년째 다니고 있는데, 매번 일정을 짜 놓고 틀대로 움직여서.. 

어디에 뭐가 있는지 모르는 1인! 그러다가 거래처 미팅을 하는데, 울산 현지인이 알려주신 맛집..

그 맛집이 가천린포크는 아닙니다.ㅋㅋ

그분은 여기 '가천린포크'보다 '다른 곳'이 더 맛있다고 하셨고, 저도 처음 먹어본 곳이 '그 곳' 이었습니다. 

그곳에 대한 포스팅은 나중에..ㅋㅋ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블로그 넘어 오려고 하는데, 사진 찾기가 엄청 어렵네요..ㅋ

 

일단 가천린포크.. 규모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정육식당 운영체제인듯.. 1층에서 고기 사와서 2층에서 구워 먹는..

이 사진이 다가 아닙니다. ㅋ 첨음 왔었을때 규모에 놀람..ㅋ

주차장이 여기만 있는 것이 아님.. 이 주차장 저녁에는 다 차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 플래카드가 있는데.. 

가천린포크 갈비탕 가격은 12,000원!

행사도 종종하면서 싸게파는.. 어제 팔고 남은거인가?ㅋㅋ

포장도 가능한 가천린포크~~

 

 

 

내가 있던 공간.. 혼자 왔다고 하니 여기로 안내.. 여러명 오면 다른 곳으로 보내는 가 봄..ㅋㅋ

 

 

 

나왔다, 가천린포크 갈비탕 12,000원짜리..ㅋ

 

 

12,000원짜리 갈비탕에 들어 있는 갈비들.. 몇 개 없는 수준이네.. -_-ㅋ

 

 

 

맛은 뭐 갈비탕 인데.. 

맛의 비결이 날파리인가?ㅋㅋ 아놔;;

몇 마리 먹었을거 같은데.. 짜증은 났지만... 배가 고파서 그냥 군소리 없이 다 먹고 나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