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젠 탈모샴푸 무료 이벤트!

2023. 8. 23. 22:15City's 경제&문화

728x90
반응형

23.08

 

얼마전 인스타를 통해서 탈젠 탈모샴프 이벤트 광고를 보았다. 

뻥이겠지 하면서 일단 신청은 했다.샴프 가격을 검색해 보니, 만만찮아서 일단 해보자~

 

#탈젠샴프가격

 

 

잊고 있었는데, 오늘 연락이 왔다. 

나이, 탈모진행 상태 등등에 대해서 묻는다. 대충 대답해 주고, 어떻게 되는거냐 물었다.

 

먼저 사용법부터 설명들으란다. 들었다. 저녁에 샴프하고 머리 말리고 앱플 뿌리고 자란다. 앰플이 중요하다고 한다. 

 

 

#탈젠이벤트 #탈젠샴푸이벤트

먼저, 2세트를 보내준다고 한다.(1세트=3개월분, 총 6개월분이 된다.)

첫번째 세트를 뜯어서 한달 사용을 해라, 한달후에 상담원이 전화를 준다고 한다.

-ex> 8/1에 진행이 물건을 받아서 사용해라. 9/1에 전화해서 계속 사용할건지 어떻게 할건지 묻고, 계속 쓴다고 하면 1세트를 더 보내 준다고 한다.

 

여기까지 돈 얘기를 안한다. 

그럼 샴프 보내주면 한달 써 보고, 효과 있으면 그때 입금하면 되요? 하니.. 기겁을 하신다. 

 

아니다. 

오늘 결제를 하면 2세트를 보내주고, 한달후에 전화해서 사용 여부를 확인하고, 사용한다고 하면 1세트를 더 보내주고, 종료되고, 

사용안한다고 하면 남아 있는 물건은 자기들한테 반품하고, 금액도 환급이 된다고 한다. ㅋㅋㅋㅋ

 

결혼, 2세트 가격을 먼저 계산해라(약 50만원), 그리고 한달후에 맘에 든다고 하면 1세트를 더 보내 줄게..

 

맘에 들면 쓰면 되는데, 맘에 안들경우 환급 절차는 모르겠다.  되기는 되는거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