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CMG 란?

2023. 9. 9. 09:09City's 경제&문화

728x90
반응형

23.08

 

얼마전 쿠팡에서 지원하라는 제안이 들어 왔다. 

사람인이나 잡코리아나 이력서를 공개해 두면 이렇게 먼저 제안이 오기도한다.

 

쿠팡 CMG 라고 해서.. 뭔가 멋있어 보였다.

쿠팡CMG란, 쿠팡 미디어 그룹의 약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CMG는 별뜻 없다는 소리임

 

상세 JD 및 지원링크를 보내 주셨고, 사이트 접속하니 뭔가 좀 복잡하다. 

 

 

쿠팡CMG(Cupang Media Group) 안내는 아래 영상을 보는게 좋을 것 같다.

-간단히 광고 상품이 많아져 같이 성장하는 부서

 

 

 

아무튼 보내준 링크를 클릭하면 아 페이지로 연결된다.

 

 

 

 

같은 페이지에 하단으로 내려보면, 이렇게 내용을 기재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처음 들어와서 뭐지? 왜 링크드인을 접속하게 하지? 생각 했었는데, 링크드 인을 접속하라는게 아님ㅋㅋ

 

 

이력서/자기소개서 첨부 하는  버튼이 따로 있다. 

토스와는 다르게 쿠팡만의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  내가 작성해둔 이력서를 PDF로 변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끝도 없이 확인하라고 나온다. 영어가 나와서 당황 했는데, 바로 한글로 번역되어 있으니 겁먹지 마시라..

10개정도 되는데, 전부다 동의해야 한다. 동의 안하면 지원 안된다. 동의 안하면 서류 검토에 불이익 받는다 등의 내용..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02-6150-5309 or  misslee1225@coupang.com 으로 문의를...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3f52X9Ip9A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