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니로켓 사당점

2019. 7. 20. 18:00City's 먹고/그외

728x90
반응형
19.07.20.토

사당역 5번 출구.. 스벅 옆에 붙어 있어서 있는지 없는지도 잘 모르는 이곳..
자니로켓이라고 해서 첨에 뭔가 했네;;

햄거 가게이고, 술고 함께 파는 곳..
딸기 쉐이크가 유명하다고 함..



엉? 뭐지.. 

이 놀라운 가격은!?

가겨이 제대로 안나오네, 아래 사진에 첨부 하겠음~


역시 사진은 이렇게 찍어야 이뻐~

은은하니 뭔가 있어보이는 느낌이드네


버거..

자니로켓 기본 버거인 오리지널... 이녀석은 햄버거 +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이... 9,9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이 놀라운 가격은..


쉑쉑 버거, 바스 버거 급의 자니로켓인가? 둘이서 햄버거 먹는데 3만원 나오게 생겼음 ㅠㅠ


쟈니로켓? 자니로켓? 암튼 여기 유명한 메뉴는 

스모크 하우스 랑 딸기 쉐이크라고하는..

우와.. 진짜.. 가격 넘 쎄다.ㅠㅠ

백종원 와서 보면 가격보고 한 마디 하겠어;;

사이다, 콜라가 3,0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따.. 비싸다;;




먹고 가려다가, 진열장의 맥주 보고, 맥주 땡겨서.. 급 포장으로 변경..

매장에서 맥주까지 먹기에는 가격이 너무 부담..

이달의 추천 메뉴랑 젤 싼 메뉴 사서 집으로..


집에서 8개 15,000원에 쟁여둔 맥주랑 냠냠..

근데..ㅠㅠ 집에 오니.. 빵이 눅눅해짐 ㅠㅠ 여러모로 실망한 자니로켓..


햄버거는 이따가 나갔다 와서 올리는 걸로~ㅋ

반응형